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청호나이스렌탈중구지점
청호나이스 서울지점
회사소개
  • 인사말

  • 오시는길

인사말

인사말

  • 엄마의 사랑처럼,
    세상 다 하나뿐인 기술을 생각합니다.
    사람을 생각합니다! 환경을 생각합니다! 미래를 생각합니다!
    우리 삶의 가치와 편리함, 그리고 행복을 높이는 앞선 기술, 청호나이스가 만드는 아름다운 미래입니다.
    고객만족, 인간존중을 경영이념으로 1993년 설립된 청호나이스는 정수기를 필두로 공기청정기, 제습기, 연수기, 비데를 자체기술로 생산 보급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위한 매트리스와 화장품, 헬스푸드까지 취급하는 종합 생활환경가전 기업입니다.
    ‘인류와 사회의 건강한 생활문화를 창조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전 임직원이 불철주야 노력한 결과, 고객의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기업으로 발전하였습니다.
    고객을 위한 맑고 푸른 기업이 되겠습니다. ‘먹는 물의 안전에 대해서는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는다'는 경영원칙을 지키며 앞으로도 더 나은 기술개발에 매진하고,고객을 최고로 섬기는 청호나이스가 되겠습니다.
    맑고 푸른 호수를 의미하는 ‘청호’의 회사명처럼 더욱 투명하고 신뢰받는 기업, 함께 하는 나눔의 기업, 세계로 도약하는 기업, 청호나이스를 약속 드립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함께 청호나이스의 혁신과 도전을 계속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청호나이스 서울지점 최재혁 팀장

상호 : 청호나이스 서울지점010-9999-1866.1004114.co.kr대표 : 최재혁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최재혁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12길 23핸드폰 : 010)9999-1866전화번호 : 02-2265-8304
COPYRIGHT 청호나이스 서울지점.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홍련닷컴
당사는 모든 이미지의 무단사용을 금하며, 무단사용시 저작권법 98조에 의거 민형사상 책임을 지게됩니다.
본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클립아트코리아)는 정식 라이센스를 구매, 계약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